이번 이벤트는 대교와 신한은행이 개발 중인 어린이 대상 금융·교육서비스 융합 플랫폼 `키즈 뱅크(Kids Bank)`의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 형성과 금융 이해력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수도권 내 눈높이러닝센터에 출석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22일까지 회원에게 발송되는 이벤트 참여 링크 문자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0명에게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학생에게 신한은행에서 진행하는 어린이 금융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학습 동기부여와 함께 경제관념을 심어줄 계획이다.
대교 관계자는 “`눈높이 칭찬통장 5주 챌린지`를 통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향후 선보일 키즈뱅크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라며 “알파세대(2010년 이후 출생)에게 중요한 금융 교육과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 형성 두 가지를 하나의 디지털 서비스에 담아 차별화된 금융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