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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메디텍은 지난 9일 열린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히아필리아와 타사 제품 간 유효성, 체내 지속성 및 안전성 등을 비교한 다양한 연구결과를 발표하며 참석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는 5000여명의 의료진을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표 미용성형학회로,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형식으로 개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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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아필리아는 차메디텍의 독자 기술인 ‘LTSR(Low Temperature Stabilization Reaction·저온 안정화 반응) 공법’이 적용된 히알루론산 필러로, 유럽·중동 등 15개 국가에 수출해 해외 시장에서 먼저 입지를 다진 제품이다. 기본형인 ‘히아필리아(HyaFilia)’, 리도카인이 함유된 ‘히아필리아 플러스(HyaFilia Plus)’를 비롯해 피부 물광용 ‘히아필리아 도로시(HyaFilia Dorothy)’, 음경 확대용 ‘히아필리아 임팩(HyaFilia Impact)’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김석진 차메디텍 대표는 “뉴질랜드, 러시아, 아제르바이잔 등 세계 각국 의료진을 대상으로 영업·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국내외 동반성장을 모색할 계획”이라며 “코로나19 환경 속에서도 의료진들과 소통하고 히아필리아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갖춘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