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는 영어회화 브랜드 ‘커넥츠 소리드림’이 지난 2일 공개한 ‘외국인의 소리드림 리뷰 영상(사진)’이 누적 조회 수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회사에 따르면 소리드림은 미드, 예능, 팝송과 같은 미국 현지 콘텐츠를 활용해 미국인들이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표현들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리드림이 제작한 바이럴 영상은 한국인의 영어 실력에 대한 아쉬움을 갖고 있는 외국인들이 소리드림을 통해 변화된 학생들의 모습을 평가하는 모습을 담았다.
소리드림 바이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미드와 노래로 회화를 배우는 소리드림의 학습 방법이 상당히 재미있어 보인다”, “소리드림 학습을 통해 변화된 모습을 보니 다시 한번 회화 공부에 도전해 보고 싶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형준 에스티유니타스 온라인전략그룹장은 “영어에 대해 보다 솔직하고 객관적인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외국인의 시각에서 소리드림만의 차별화된 학습법과 효과를 평가 받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