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출시에 앞서 GS리테일은 쿠캣과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GS25 합정프리미엄점·수원행리단길점·신림난우점 등을 쿠캣 특화 매장으로, 또 270여곳 편의점을 쿠캣 강화형 매장으로 추가 운영하면서 고객 반응을 살펴왔다. 그 결과 쿠캣 특화 매장은 올해 1~6월 냉동 디저트·안주류 매출이 일반 매장 대비 각각 71배, 19배가 높았다.
한편 GS리테일과 쿠캣은 전국 확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나만의 냉장고’ 모바일 앱에서는 다음달 1일 오전 10시부터 31일 밤 12시까지 스탬프 이벤트 ‘SNS 쏙 음식, GS25에서!’를 진행한다. GS25 매장에서 쿠캣 제품을 구매한 뒤 ‘나만의 냉장고’ 모바일 앱에서 GS&POINT를 적립해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하와이 항공권 2매 및 초특급 호텔 숙박권을 포함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쿠캣은 모바일 앱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10일 밤 12시까지 ‘내 맘 쏙 ONE PICK 음식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에서 판매되는 쿠캣 제품 중 자신의 ‘원픽’ 제품을 골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