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액트(Nature ACT)’가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기반한 ‘유기농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을 첫선을 보인다.
에이씨티바이오는 14일 오후 9시 4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한 포에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란 터키산 유기농 석류 1.2과가 들어있다. 흡수율 좋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600mg)은 3% 함유됐고, 유기농 석류 함유량(1만9000mg, 95%)도 높다.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건강함을 더해 1일 1포로 필수 콜라겐과 석류를 한 번에 섭취하도록 한다.
피부 탄력 등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은 노화가 오면 체내 합성량이 줄어들어 식품을 통해 채워주는 것이 좋다. 네이처액트는 국내산 콜라겐을 사용하며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네이처액트 관계자는 “독자적인 유기가공 기술력을 담은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아 석류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끼게 하는 제품”이라며 “석류 속 안토시아닌, 엘라그산, 페놀릭,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등의 성분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권장된다”고 전했다.
네이처액트는 화장품 원료전문기업 에이씨티의 자회사 에이씨티바이오가 내놓은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청정한 자연의 선물’이라는 콘셉으로 크릴오일, 석류 콜라겐, 각종 비타민류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