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기존 공인인증서와 지문을 통해서만 가능했던 접속방식을 간편비밀번호와 휴대폰조회로도 가능하도록 편리성을 대폭 강화했다. 또 어르신과 저시력자를 위한 △큰글씨서비스 △고객 맞춤형 알림(Push)서비스 △위치기반 지점찾기 △신계약 진행현황 조회 등 주요 보험서비스를 추가로 탑재했다.
서기봉 사장은 “이번 모바일창구 리뉴얼은 당사 고객패널의 의견을 적극 반영,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애플리케이션 이용과 다양한 보험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핀테크를 접목한 편리한 보험서비스 제공을 확대하고, 농업인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창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