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의 집계 결과에 따르면 농심켈로그는 지난해 컵시리얼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시장을 독보적으로 선도 중이다.
주요 판매 채널 1위는 62.3%로 편의점이 차지하며 간편한 식사대용을 찾는 사람들이 주로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2년 기준 켈로그의 컵시리얼 판매액은 전년 대비 33% 성장했고, 5년 평균 성장률은 19%를 기록 중이다. 이는 1인 가구의 증가와 적은 양의 음식을 즐기는 ‘소식’ 트렌드가 맞물려 소포장·소용량 제품의 수요가 늘어난 결과로 분석된다.
‘리얼 그래놀라 아몬드 컵시리얼’은 귀리, 쌀, 밀, 옥수수 등 4가지 곡물을 오븐에서 구워 진한 고소함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영양 가득한 그래놀라에 바삭하고 고소한 미니 콘푸로스트와 오독오독한 식감의 통 아몬드 슬라이스까지 더해져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장혜진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켈로그 컵시리얼은 간편하게 한 끼 영양소를 채울 수 있어서 사무실이나 학교, 학원 등에서 든든하게 영양을 보충하거나 여행이나 캠핑 중에 편리하게 한 끼를 챙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곡물의 영양이 가득한‘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으로 더 맛있고 든든하게 영양소를 채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