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는 오는 16일에서 19일까지 나흘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25회 국제사인디자인전 2017(Korea International Sign & Design show·KOSIGN 2017)’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25회를 맞은 국제사인디자인전은 다양한 사인 산업의 발전과 업계 트렌드를 총 망라한 대표적인 국제 사인 전시회다.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부터 전 세계 날염(Textile Printing) 산업을 주도하는 디지털 프린팅까지 사인 업계 트렌드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전시부스에서 자사의 인쇄장비로 출력한 다양한 광고물로 공간을 꾸며 관람객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 즉석에서 벽지, 인테리어 소품, 장식을 위한 스티커, 윈도우 그래픽 등 다양한 형태의 인쇄물 제작을 시연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번 행사에서 와이드 포맷 UV잉크젯 프린터인 ‘어큐이티 셀렉트 HS 36(Acuity Select HS 36)’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은 강력한 접착력의 KN 잉크를 탑재해 전 처리 없이 아크릴·PP 등에 인쇄해도 잉크가 떨어지지 않는 고품질 인쇄가 가능하다. 옥외광고물 시공 과정의 편의성을 강조하기 위해 부스 내 퍼즐벽(Puzzle Wall)을 설치, 신제품의 KN 잉크 접착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양희강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이사(사장)은 “국내 유일의 국제사인전시회 참가를 통해 사인 디자인 산업의 고부가가치 비즈니스 경쟁력을 지원하는 자사의 기술력을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산업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코엑스 1층 A홀 왼쪽 입구에 전시부스를 마련해 업계 종사자 및 관람객을 맞을 예정이다. 또 현장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기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