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양 관계자는 “오픈 당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았던 견본주택 사전 예약 방문도 개시 2시간 만에 전부 마감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며 “문성지를 품은 들성공원과 인노천 등 조성에 따른 수혜가 기대되는 단지인 데다 초등학교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는 우수한 교육 여건도 갖추고, 무엇보다 대단지 ‘자이’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원호자이 더 포레는 경북 구미시 고아읍 원호리 일대 구미 원호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 B1 블록에 지상 최고 29층, 7개 동, 전용면적 84~114㎡ 총 834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아파트다.
단지는 차별화된 혁신 설계로 주거쾌적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 가구를 4베이와 5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설계해 쾌적함을 더했으며, 다이닝 공간의 넓은 통창과 함께 거실과 주방이 3개의 창으로 연결된 맞통풍 구조로 고정관념을 깬 혁신적 설계도 돋보인다. 또 알파룸은 물론 안방 공간을 특화한 알파룸, 베타룸, 넓은 드레스룸, 팬트리 등으로 공간을 특화하면서 넉넉한 수납공간도 마련했다.
단지는 들성공원이 인접해 있고 바로 옆 문성지구의 근린시설과 봉곡동, 도량동 등의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구미 도심과도 가까워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쇼핑시설과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도보거리에 원호초와 구미고, 구미여고, 구미중 등이 통학거리에 있고, 문성지구에 중학교가 신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