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여유로운 주차 대수와 스마트한 주차시스템이 적용된 아파트 단지 고창 광신프로그레스가 오는 10월 18일 공급을 시작한다.
| 고창 광신 프로그레스 조감도 (사진=광신종합건설) |
|
고창 광신프로그레스는 고창군 고창읍 석교리 일대에 위치하고 있다. 해당단지는 1.3대의 여유로운 주차 대수 보유는 물론 지하 주차장 적용으로 악천후에도 편리한 주차가 가능하다. 또한 주차장 내 빈 공간 위치를 알려주어 빠른 주차가 가능한 지하주차 유도 시스템도 적용되어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주차할 수 있다. 전기차 오너들을 위한 전기차 전용 충전시설도 기본 제공한다.
단지는 지하 1층 ~ 지상 18층 / 총 4개 동 206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대 면적은 전용면적 84㎡ A, B, C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지는 전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채광 및 통풍이 용이하다.
또한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센터에는 경로당, 어린이 놀이터, 피트니스센터, 열린도서관 등이 적용된다. 또한 원패스 시스템이 적용되어 공동현관부터 집 앞까지 자동출입이 가능해 편리함을 더했다.
단지에는 미세먼지 제거에 도움이 되는 클린 시스템도 적용된다.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을 비롯해 공동현관에는 에어샤워 부스가 설치된다.
교통 여건도 좋다. 단지 바로 앞 고인돌대로 이용으로 고창 전 지역은 물론 고창 일반산업단지 또한 이동이 편리하며 서해안/고창-담양고속도로가 인접해 타 시도로의 이동 또한 용이하며 고창버스터미널도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 또한 매우 편리하다.
편리한 생활권 또한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농협 하나로마트가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며, 고창 경찰서, 고창 종합병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인프라가 가까우며, 생활체육 테마공원과 모로비리공원 등 공원 및 녹지환경이 풍부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한편 고창 광신프로그레스는 이달 10월 18일 견본주택을 오픈하며, 입주는 2025년 9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고창군 고창읍 석교리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