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028150)은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이 시작된 지난달 27일부터 일주일 간 ‘모자뜨기 키트’가 모바일과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수량 기준 1위에 올랐다고 4일 밝혔다.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은 저체온증으로 고통 받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등지의 영유아를 살리기 위해 털모자를 만들어 보내는 국제 구호개발 비정부단체(NGO) ‘세이브더칠드런’의 대표적인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올해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모자는 우간다, 에디오피아, 타지키스탄 등지에 신생아에게 전달되며 수익금은 해외 보건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 관련기사 ◀
☞홈쇼핑, 모바일 등 신성장동력 우수..'비중확대'-현대
☞홈쇼핑株, 실적 모멘텀 부진 4Q까지 지속..'잇단 목표가 하향'
☞GS홈쇼핑, 실적 모멘텀 부진 4분기에도 지속..'목표가↓'-H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