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에나(BOENA)’는 자연에서 온 건강하고 투명한 유리빛을 담아낸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다. 프랑스어로 행복을 의미하는 ‘Bonheur(보네르)’와 스페인어로 행운이라는 의미의 ‘Buena Suerte(부에나 수에르떼)’에서 이름을 따왔다.
첫 제품 ‘보에나 드 모네’는 프랑스 화가 ‘클로드 모네’의 작품 ‘수련’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다양한 조명에 반응해 독특한 빛 색상을 극대화해 나타낼 수 있도록 입체적인 ‘플리츠’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보에나는 국내 생산 유리 테이블웨어 최초로 파손된 제품을 2년 동안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무상 파손보증제도’를 시행한다. 보에나만의 독보적인 내열강화유리 기술과 품질에 대한 보증으로, 보에나 로고가 있는 정품을 대상으로 제품당 1회에 한해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삼광글라스는 보에나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보에나 드 모네 세트류를 10% 할인해 판매하고 세트류 구매 시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이 가능한 수제 유리 조약돌, 극세사 글라스 클리너를 증정한다. 또 보에나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통해 4인 대리석 식탁, 식기세척기, 보에나 드 모네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