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는 소비자 편의성 및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츠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 (사진제공=하츠몰) |
|
코로나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온라인 구매가 급증했다. 이에 하츠몰은 소비자에게 효율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츠몰의 PC 및 모바일 페이지 개편을 진행했다.
리뉴얼된 쇼핑몰은 카테고리별 제품 정보를 보다 쉽게 탐색하고, 제품별 사용 후기 및 프로모션 소식 등을 한눈에 인식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편리한 사용 환경 최적화에 집중했다.
개편된 하츠몰 페이지는 제품군에 따라 직관적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해 △쿠킹존 △후드 △전기레인지 △가스레인지 △생활가전 △생활용품 △환기시스템 △빌트인기기 △소모품 등 9개의 카테고리 정보를 지원하며,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품 후기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커뮤니티 형식의 게시판 ‘우리집 하츠’도 새로 개설했다. 하츠몰 이용 소비자들의 후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것은 물론, 별도 상세페이지 접속 없이도 게시판 내에서 상품 후기를 간단하게 검색할 수 있다. 검색 시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1차, 2차 분류도 지정할 수 있어 원하는 제품에 대한 후기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츠는 공식몰 리뉴얼을 기념해 ‘우리집 하츠’ 게시판에 사용 중인 하츠 제품 리뷰를 남기는 고객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하츠의 인기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하츠 제품과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츠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