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5종의 국민카드 서비스와 상품 혜택을 직관적인 노랫말과 시선을 사로잡는 영상으로 구성한 뮤직비디오를 유튜브를 통해 소개한다. 뮤직비디오에는 국카스텐, 노라조, 에이프릴 등 각 장르별 국내 정상급 다섯 팀의 아티스트들이 옴니버스 형태로 참여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도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등록 2020-05-07 오후 2:31:04
수정 2020-05-07 오후 2:31:04
|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주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