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투미와 더블백 등 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공개

  • 등록 2022-10-18 오후 3:56:35

    수정 2022-10-18 오후 3:56:35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영국의 럭셔리 스포츠·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이 세계적인 여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와 퀀텀 더블백 등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맥라렌)
이번 컬렉션은 에어로 인터내셔널 확장형 캐리온, 벨로시티 백팩, 토크 슬링백, 퀸텀 더플백 등으로 구성됐다. 제품 모두 맥라렌 슈퍼카에서 영감을 얻었다.

맥라렌은 오랜 시간 경량화 기술을 독자적으로 개발해온 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에도 초경량 기능성 컬렉션을 완성했다. 모든 제품은 카본 파이버 소재 CX6™이 적용돼 가벼우면서 강도 높은 내구성이 특징이다. CX6™은 고밀도의 직조 공정을 거쳐 오염이나 긁힘 등 마모에도 뛰어나 일상 생활에서의 사용은 물론 여행, 장거리 이동 등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맥라렌은 지난 40년 간 차량 생산에 탄소 섬유를 적용해온 맥라렌의 정신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여행용 백팩과 캐리온에는 USB 충전포트가 제공돼 충전이 가능하며 효율적인 수납 공간을 갖췄다.

백팩, 캐리온, 슬링백 등 가방마다 특성을 살려 맥라렌 슈퍼카의 에어로다이나믹, 카본 파이버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을 적용해 맥라렌의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투미 온라인몰, 투미 공식 매장에서 판매된다. 한편, 맥라렌은 맥라렌의 철학을 담은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지난 9월 디자이너 김리을과 함께한 GT 아트카를 공개한데 이어 투미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진행한 맥라렌은 라이프스타일까지 영역을 확장하는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맥라렌은 앞으로도 한국 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시선집중 ♡.♡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