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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사라진은 지난 2007년 출시된 복부 비만 치료제로, 비만·웰빙의약품 시장에서 휴온스(243070)의 입지를 굳히게 했던 제품이다. 출시 1년만인 2008년 단일 제품으로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살사라진 강력한 브랜드 파워에 힘입어 다이어트 보조제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살사라진 감량전환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아연을 더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설탕, 착색료, 부형제 등의 첨가물도 배제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엄기안 휴온스 대표는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살사라진 브랜드 명맥을 이어가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살사라진 감량전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