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감치냉장고 브랜드 경쟁력 9년 연속 1위

인지도·이미지 등 주요 항목에서 높은 평가
  • 등록 2022-05-17 오후 2:04:43

    수정 2022-05-17 오후 2:04:43

위니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김치냉장고 부문 9년 연속 1위 (사진=위니아)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위니아는 ‘딤채’가 2022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 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경쟁력 측정 지표다. 각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관계 등을 점수로 산출해 개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한다.

김치냉장고 딤채는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구매 의도 등 주요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따라 딤채는 2004년부터 지금까지 총 18회에 걸쳐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김치냉장고 부문 1위에 오르게 됐다.

위니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이끄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 및 이를 활용한 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김치냉장고 대표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