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해서는 몰래 온 산타클로스가 객실 앞에 선물을 두고 가는 ‘헬로, 시크릿 산타!’ 패키지를 오는 24일과 25일 선뵌다. 7년째 매년 진행하고 있는 시그니처 산타 이벤트로, 올해는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산타클로스가 사전 신청한 투숙 고객의 방으로 직접 찾아가 호텔에서 미리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몰래 객실 앞에 두고 간다.
친구 또는 커플을 위한 ‘홀리데이 투 리멤버’는 객실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인룸 다이닝 또는 라운지&바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21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
메이크업룸은 남녀노소 고객의 편의를 위해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헤어에센스, 헤어스프레이와 왁스 등 메이크업에 필요한 각종 미용기구와 홈뷰티 용품이 준비돼 있다.
메이크업룸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펀룸은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연말 패키지 ‘홀리데이 에디션 : 스위트 드림즈’를 오는 이날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주말 전용 상품으로 선뵌다. 커플끼리 객실 내에서 로맨틱한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12만원 상당의 레드와인 ‘펠시나, 키안티 클라시코의 베라덴가 2017’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탠다드·디럭스 타입 예약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왁스 타블렛을, 스위트 타입 고객은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의 2020 FW 크리스마스 에디션 ‘몽 파리’ 목걸이를 제공한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맞춰 업계도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한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며 “연말 성수기 매출 감소가 불가피한 상황이지만, 고객과 임직원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