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카카오(035720)(대표 임지훈)는 4일 프리오픈을 앞둔 감성SNG(소셜네트워크게임)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의 홍보 모델 아이유가 부른 테마송과 뮤직 비디오 (https://youtu.be/CYtrtH3UPCY)를 2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놀러와 마이홈’ 뮤직 비디오에서, 아이유는 자신의 집들이에 초대한 친구들에게 노래를 선사하는 모습을 감성적인 멜로디와 함께 담아냈다.
이 곡은 노랫말 속에 아이유의 주요 히트곡 이름들을 녹여낸 것도 특징이다.
한편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이 개발중인 ‘놀러와 마이홈’은 ‘에브리타운’ 시리즈 개발을 총괄해 온 김대진 대표의 12년 노하우가 담긴 감성 SNG로, 사전예약자만 100만명에 육박한 것은 물론, 출시에 앞서 공개한 브랜드웹툰 역시 큰 인기를 얻는 등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놀러와 마이홈’ 사전예약과 각종 게임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놀러와 마이홈 브랜드 페이지’(http://myhome.game.kaka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아이러브니키 다운로드 200만 돌파, 클럽으로 가속도 붙인다☞카카오 드라이버, 업무방해 업체 가처분 신청☞카카오페이지 "다음웹툰과 글로벌 진출"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