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폴스포츠가 지난 8월13일부터 한 달간 판매추이를 조사한 결과, 전체 고객 중 20대 유입 비중이 20%를 넘어서는 등 브랜드의 변신 효과가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브랜드의 모델로 새롭게 발탁한 트와이스의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300만뷰를 돌파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빈폴스포츠는 애슬레져·스포츠 시장 성장에 발맞춰 ‘산 타는 활동’에 국한된 아웃도어의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지난 8월 BI를 변경했다. 이에 맞춰 활동성을 강화한 후드 재킷과 저지 레깅스, 광택감 있는 경량 다운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스포츠 의류를 중점적으로 강화해 가고 있다.
한편, 빈폴스포츠는 오는 16일까지 전구매 고객 대상으로 빈폴스포츠 로고 타월 및 트와이스의 브로마이드 제공 등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