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닷밀은 2015년 설립됐으며 실공간과 디지털 기술을 융합해 몰입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기업 간 거래’(B2B), ‘기업과 정부 간 거래’(B2G),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등을 아우르는 다각화된 사업 구조를 갖췄다.
닷밀은 앞서 진행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공모가를 희망범위 상단인 1만3000원으로 확정했다.
닷밀은 오는 13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며, 상장 주관사는 미래에셋증권이다
정해운 닷밀 대표는 “이번 상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닷밀의 위상을 더욱 높이고, 실감미디어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차별화한 기술력과 독창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