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지식, 그 이상의 가치를 담다’ KG에듀원의 오마이스쿨이 스타강사 최진기 강사의 모든 강의를 담아낸 ‘대표강사 오마이패스’를 리뉴얼 했다고 11일 밝혔다.
‘대표강사 오마이패스’는 대표강사 오마이패스는 인문학 분야 대표강사인 최진기와 세계문화역사 전문가 조승연을 비롯 경제·재테크 분야의 김광석 박사와 정현두 소장, 강신주, 송호순 김경일 등 대한민국 최고 강사들의 강좌를 오마이스쿨에서 한번에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수강생이 3개월 또는 5개월의 기간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본상품을 기획한 KG에듀원 오마이스쿨 관계자는 “최근 최진기 강사의 신규강의가 연달아 공개됨에 따라, 이를 기존 강좌와 함께 듣기를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최진기 대표강사 오마이패스’ 상품을 리뉴얼 했다”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특히, 리뉴얼 후 공개 된 ‘최진기 대표강사 오마이패스’에서는 최진기 강사의 기존 강좌와 함께 신규강좌 ‘최진기의 2021 진단 시리즈’(△최진기의 2021 사회구조 진단 △최진기의 2021 경제 진단 △최진기의 2021 정책 진단)를 함께 수강할 수 있으며,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대표강사 오마이패스’를 비롯 오마이스쿨 오마이패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마이스쿨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매월 진행되는 신규가입 이벤트와 아카데미 소식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