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출시 첫 날부터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 속에 쾌조의 출발을 시작한 ‘놀러와 마이홈’은, 아이유가 등장하는 공식 CF 영상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흥행 몰이에 나섰다.
이용자들은 메이킹 필름을 통해 게임의 배경이 되는 ‘숲속의 공방’을 현실로 불러온 듯한 깜찍한 세트 속 아이유만의 감성 CF 촬영 현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유는 영상을 통해 게임에 대한 소감과 자신이 부른 테마송 가사에 숨겨진 메시지를 이용자들에게 소개하며 9일 공개될 공식 CF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이 개발한 ‘놀러와 마이홈’은 ‘에브리타운’ 시리즈 개발을 총괄해 온 김대진 대표와 개발팀의 노하우를 담은 SNG로,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와 풍부한 감성을 담아 동화 풍으로 그려낸 그래픽을 바탕으로 친구와 함께 즐기는 소셜 게임의 정수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 관련기사 ◀
☞『나무스탁』 업계최저금리 <연2.5%><최대3배><최고 3억> 온라인/대환 전문
☞에브리타운 노하우 담았다, 카카오 '놀러와 마이홈' 정식 출시
☞카카오, 감성 SNG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