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에이스침대는 부산광역시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 ‘에이스침대 롯데몰 메종 동부산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 에이스침대 ‘롯데몰 메종 동부산점’(사진=에이스침대) |
|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위치한 롯데몰 메종 동부산점은 약 578.5㎡(175평) 규모다. 동부산점 매장이 입점한 롯데몰 메종 동부산은 최근 부산의 대표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문을 연 가구 및 생활용품 전문 쇼핑몰이다.
롯데몰 메종 동부산점 2층에 위치한 에이스침대 매장은 고객이 갤러리에 방문해 감상하는 듯한 느낌으로 전시 제품을 여유 있게 살펴볼 수 있도록 고객 동선과 인테리어를 넓게 구성했다.
이번에 오픈한 동부산점 매장에서는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이 집약된 최고급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는 물론,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을 고려한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하는 매장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고객이 직접 매트리스에 누워 볼 수 있는 체험존 운영과 다양한 콘셉트존을 겸해 소비자에게 볼거리와 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침대 및 스트레스리스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베개속통, 차렵이불, 러그 등을 구매 금액에 따라 증정할 예정이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부산 및 영남권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해 이번 에이스침대 메종 동부산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최근 소비자들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에이스침대는 대규모 매장 공간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