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올반X흔한남매 찰핫도그' 1000만 판매 돌파

  • 등록 2022-02-21 오후 3:06:00

    수정 2022-02-21 오후 3:06:00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신세계푸드는 ‘올반X흔한남매 찰핫도그’가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올반X흔한남매 찰핫도그’ 3종.(사진=신세계푸드)
올반X흔한남매 찰핫도그는 신세계푸드가 ‘초통령’으로 불리는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협업해 지난해 4월 처음 출시했다. 코로나19로 홈스쿨링이 장기화 되면서 아이들이 가정에서 재미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을 콘셉트로 개발한 간편식이다. 출시 이후 매월 100만개의 판매고를 올려 왔다.

신세계푸드는 해당 제품 인기 요인으로 익살스러운 흔한남매 캐릭터를 적용한 패키지와 가성비를 앞세운 1000원대 가격, 햄과 모짜렐라·체다치즈 등을 적용한 다양한 맛 등의 조화를 꼽았다. 아이들이 가정에서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부모들의 선택을 높인 요인으로 보고 있다.

▲‘올반X곰표 밀눈핫도그’ 3종.(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오는 22일 오전 11시30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찰핫도그 3종(찰핫도그·모짜체다 찰핫도그·BIG치즈콕콕 찰핫도그)과지난해 12월 출시한 ‘올반X곰표 밀눈핫도그’ 3종(플레인·닭가슴살·모짜렐라치즈)을 특가에 판매한다. 또 ‘올반 옛날통닭’, ‘인생왕교자’, ‘랍스터왕교자’, ‘짬뽕군만두’, ‘칭따오엔 군만두’ 등도 선보인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오미크론 변이가 확산됨에 따라 재택근무와 원격수업 등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며 간식류 간편식 수요도 꾸준히 증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 표정부자 다승왕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