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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그즈트 컬렉션은 국내에서 인기있는 명품 브랜드인 샤넬과 롤렉스 등 100개 이상의 명품 컬렉션을 구비했다. 231㎡(70평)의 공간은 ‘젠틀맨 존’과 ‘레이디 존’으로 나눠져 있다. 젠튼맨 존에는 리셀가 5000만원 상당의 롤렉스 데이토나(레이싱)를 비롯해 서브마리너(다이빙), GMT 마스터(여행), 데이트저스트 등 롤렉스 브랜드와 워치 박스를 준비했다. 루이비통 골프백, 티파니&코의 라이프스타일 토이 제품등도 판매한다.
레이디 존에는 샤넬의 2009년 빈티지부터 올해 신상 제품까지 70여종의 가방과 26여종의 의류를 진열하고 있다.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클래식 플랩백부터 보이백, 19백 등을 구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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곽호영 번개장터 패션전략기획 팀장은 “재판매를 방지하고, 소비자가 합리적으로 자신의 취향의 명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가격을 책정했다”며 “오픈런이 없어도 소장 가치가 있는 명품을 구입할 수 있는 콘셉트 스토어를 만들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번개장터는 브그즈트 컬렉션에서 향후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명품을 매입해 대신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번개장터 입장에서는 명품 확보에 용이하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손쉽게 판매할 수 있다는점에서 ‘윈-윈’이다. 가품을 방지하기 위해 전문 검수팀이 정품 감정서도 발급할 예정이다.
다만 번개장터는 구체적인 시기나 위치 등을 확정하지는 않은 상태다. 연이어 2개 공간을 오픈한만큼 당분간은 기존 브그즈트랩 매장 운영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곽 팀장은 “브그즈트 컬렉션은 쇼핑뿐만 아니라 명품 트렌드를 즐기고 싶은 고객이 꼭 들려야 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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