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블루는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유발된 피부 트러블로 인해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실큰 블루의 주요 기능인 블루라이트는 여드름과 염증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효과가 증명되었다. 또한 실큰 블루는 출시 전 미국 FDA 한국 식약처에서 의료기기 허가를 받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
특히 실큰 블루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하는24개의 ‘블루라이트’와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프락셔널 열에너지’ 기능이 있어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준다. 세안 후 별도 젤이나 크림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기기를 이용해 맨 얼굴에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1-스텝 트러블 트리트먼트로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얼굴 전체에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한 부위에 2~3분 집중 관리하면 된다. 일주일에 2회 최소 4주 동안 사용하면 우수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배터리가 소모되는 충전식 디바이스가 아니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실큰 코리아는 실큰 블루 출시 기념으로 1월 한달간 블루 구매 시 30% 할인 또는 정가 구매 시 레드라이트 디바이스인 실큰 페이스에프엑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레드라이트는 진피층의 엘리스틴과 콜라겐 재생을 도와 건강한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실큰 블루는 유발된 피부 트러블은 물론이고 여드름성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제품”이라면서“남녀노소, 연령구별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트러블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실큰 블루로 피부고민을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