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반려인 행복 케어 브랜드 미펫은 6일 오후 GS홈쇼핑을 통해 미펫 필름형 영양제 ‘낼름’의 맞춤형 종합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미펫 모델 다니엘 헤니와 필름형 영양제 ‘낼름’(사진=미펫) |
|
필름형 영양제 ‘낼름’은 ODF 필름 제형을 통해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하고 좋은 성분을 고집한 국내 최초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다. 알약이나 가루를 싫어하는 반려동물도 입 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필름형 타입이라 누구나 쉽게 급여할 수 있다. 쉬운 급여와 높은 기호성으로 입소문을 거듭하며 ‘2023 퍼스트브랜드, 반려동물 영양제 부문’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지난 2022년 홈쇼핑으로는 처음 GS홈쇼핑을 통해 방송을 시작했으며, 눈건강 360매 구성 패키지는 지난 방송 4회 매진을 달성할 만큼 큰 인기를 얻었다.
이날 23시 55분부터 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미펫 낼름 제품의 풍부한 구성은 물론 방송 중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미펫은 이번 방송을 통해 낼름 눈건강과, 관절건강, 종합건강 영양제 360매 및 70매 두가지 구성을 선보이며, 지난 방송에서 반응이 좋았던 360매 상품은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하다.
또한 360매 구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60매 구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 체험분 10매의 혜택도 주어진다.
미펫 관계자는 “지난 방송 매진을 통해 고객들에게 반응이 가장 좋은 낼름 제품 구성을 다시 한 번 선보이게 되었다”며, “GS홈쇼핑을 통해 많은 혜택을 챙기시며 미펫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