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디지털 환경 변화에 맞춰 자사 재무설계사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경쟁력 있는 모바일 영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영업지원 시스템인 ‘MetDO(MetLife Digital Office)’를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MetDO는 고객관리, 활동관리, 가입설계, 청약관리, 보장분석, 재무설계, 고아계약 관리 등 재무설계사의 영업활동 전반에 걸쳐 업무 지원이 가능한 통합 시스템이다. 특히 PC와 테블릿의 시스템 및 업무 프로세스를 통합함으로써 재무설계사들은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으로 영업활동을 할 수 있다.
또한 고객관리, 활동관리 등은 모바일 영업지원 앱인 ‘MetPlan(메트플랜)’과 연동돼 더욱 효율적인 고객 및 활동 관리가 가능해졌다. MetPlan은 스마트폰 하나로 영업일정관리는 물론 고객관리가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해 11월에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