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8일까지 여름휴가 맞이 선착순 쇼핑지원 쿠폰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
|
행사 기간 동안 최대 7% 할인 쿠폰을 매일 00시부터 일 2천 장씩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발급된 쿠폰은 행사 기간에 사용 가능하며, 쿠폰은 마케팅 PUSH 알림에 동의한 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만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쿠폰 적용이 가능한 상품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10% 카드청구 혜택이 제공되며 특히 8월 2일 단 하루 진행되는 ‘ALL 카드데이’에는 전 제휴카드 대상으로 최대 10% 카드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에서 구매 시에는 L.POINT(엘포인트) 최대 100만 점을, 선물하기로 구매 시 엘포인트 최대 1만 점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행사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특가 딜 행사도 눈여겨볼 만하다. 하트비트 특가에서는 ‘매일 초특가 릴레이’가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LG 양문형 냉장고 [821ℓ], 삼성 뉴 갤럭시북 노트북, 캐리어 건조기[10㎏], 파세코 써큘레이터,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등 베스트셀러 상품을 특가에 준비할 예정이다.
행사와 연계된 이벤트도 있다. ‘빅하트세일 포토/동영상 상품평 이벤트’에서는 행사 상품 구매 후 포토/동영상 상품평을 남기면 전 고객 대상 더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상품평 중 추천 수가 많은 고객 대상으로 최대 3만 점 엘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친구를 초대하면 엘포인트 1000점을 즉시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친구와 본인 각각 1000점씩 증정하고, 친구 초대를 많이 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엘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100% 당첨 축구게임인 ‘하이마트 스포츠 게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빅하트 세일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