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써 마이리얼트립은 지난해 4월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와 개인투자자들로부터 4억원의 투자를 받은 데 이어 약 1년만에 후속 투자를 유치, 글로벌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마이리얼트립은 세계 각지에 거주하고 있는 현지인들이 직접 가이드로 참여해 온라인에서 여행 상품을 만들고 등록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가이드들과 1:1 소통을 통해 일정 조율과 맞춤 형태로 상품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지난 5월 일본 동경에서 열린 스타트업 대회에서 우승하며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