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서울의 벚꽃 명소로 꼽히는 ‘2018 워커힐 벚꽃 축제’ 현장에서 춘천식 순살 닭갈비 무료 시식회를 진행한다.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을 시식회 직전에 푸드트럭에서 직접 조리하기 때문에 마치 식도락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오는 15일 피자힐 삼거리 부근에서 하루 두 차례, 200인분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푸드트럭에서 갓 조리한 춘천식 순살 닭갈비를 맛본 소비자들에게는 또 다른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하림 푸드트럭 현장 사진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업로드 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룰렛 이벤트 도전 기회를 준다. 하림 선물세트와 하림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해 100%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13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레쓰비 봄 패키지를 닮은 디자인으로 꾸며진 ‘레쓰비 봄 자판기’를 운영한다. 대형 레쓰비 모형과 귀여운 오리 인형으로 꾸며진 ‘레쓰비 포토존’도 마련했다. 레쓰비 봄 패키지는 이달 한달 간 한정 판매한다.
봄 한정판 체리블라썸 시리즈 5종은 딸기와 벚꽃, 체리, 크랜베리 등 봄을 연상케 하는 재료들을 제품 디자인뿐 아니라 달콤한 맛에도 반영해 봄 기운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 말까지 전국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에서 한정 판매된다.
현대백화점 등 백화점 업계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몰이 중이다.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는 15일까지 2층 연결통로에 마련된 벚꽃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 이벤트를 연다.
사진을 찍어 고객 인스타그램에 현대시티몰, 현대시티몰가든파이브점을 함께 해시태그 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벚꽃 수제 캔들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단 하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벚꽃 룰렛 이벤트’를 열어 벚꽃 텀블러·돗자리 등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