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젝트는 한국타이어의 하이테크 기술력, 전기자동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 포뮬러 E 공식 후원 등에 영감을 받아 진행됐다. 한국타이어는 내년 1월 개최되는 2022·2023 시즌부터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 파트너십을 시작한다.
의류의 소재와 디자인, 심볼 하나까지도 타이어의 패턴, 테스트 트랙 등 한국타이어만의 유니크한 브랜드 요소들을 녹여냈다. 특히 심볼에는 포뮬러 E의 공식 컬러이자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iON) 브랜드 컬러를 활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또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Hankook Technoring)을 배경으로 촬영한 콜라보 화보는 미래지향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24일부터 11월 3일까지 11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VP(Visual Presentation) 존을 구성해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도 선보인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난해부터 카트라이더와의 콜라보레이션, 드롭드롭드롭 캠핑 굿즈 펀딩, 프로스펙스 콜라보레이션 운동화, 폐타이어 재활용 스니커즈 같은 흥미롭고 이색적인 활동을 통해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더불어 한국타이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한국타이어의 비전을 공유하는 마데 인 한국(MADE IN HANKOOK) 행사를 진행하며 MZ세대와 소통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