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신규 스낵브랜드 2종(새우감빠, 두부감빠)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 ‘빠빠비빔킹 캠퍼스어택’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팔도) |
|
빠빠비빔킹 캠퍼스어택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사연을 모집해 팔도 스낵 브랜드 4종(△새우감빠 △두부감빠 △팔도비빔칩 △킹뚜껑맛팝콘)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대학교 축제나 동아리 활동 등 캠퍼스 안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빠빠비빔킹 100봉을 받고 싶은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최종 선정은 총 5팀이며, 당첨자 발표는 추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 당첨 후 제품을 수령하면 인증샷을 찍어 팔도 공식 인스타그램에 DM을 통해 전달하면 된다.
팔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때문에 외부활동이 어려워 학우들과 추억을 만들기 어려웠던 대학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팔도 스낵브랜드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9월 27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팔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