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카스 공식채널은 카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글라스락을 검색한 후 ‘소식받기’를 클릭하거나 웹사이트(http://story.kakao.com/ch/glassloc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회사 관계자는 “카스 채널은 ‘3040 주부 공감 단단 반상회’를 콘셉트로 매일 업데이트되는 요리, 살림, 육아 등의 리빙 정보,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초보 주부, 워킹맘, 주부 9단 등으로 타깃을 다양화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페이스북, 블로그 등 글라스락의 공식 채널과 연계해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글라스락 위대한 실험’이라는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7일부터 19일까지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튜브(https://www.youtube.com)의 글라스락 공식 채널에서 해당 브랜드 필름을 시청하고 간단한 퀴즈 정답과 이벤트 공유 URL을 댓글로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
▶ 관련기사 ◀
☞삼광글라스, 4Q에도 실적 개선 지속 될 것-흥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