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피겐코리아 ‘씨릴’ 시리즈 중 DTLA 컬렉션 제품. 슈피겐코리아 제공 |
|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사인
슈피겐코리아(192440)는 여행의 감성을 담은 신규 디자인 케이스 브랜드 ‘씨릴(CYRILL)’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씨릴은 ‘일상에 자유로움을 선사할 여행’을 콘셉트로, 우수한 보호력은 물론 전 세계 도시들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을 강조한다. 기존 슈피겐 브랜드 제품이 차가움과 심플함을 강조한데 비해, 다양한 소재와 장식을 적용해 케이스를 패션 아이템으로 여기는 여성 구매자를 고려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처음 선보이는 씨릴 시리즈는 각각 LA와 뉴욕, 포틀랜드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3종 제품이다.
‘DTLA(DownTown LA)’ 컬렉션은 LA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푸른 하늘과 핑크빛 노을, 화려하고 빈티지한 그라피티의 이미지를 화사한 색감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총 4종을 선보인다.
포틀랜드의 광활한 대자연을 표현한 ‘포틀랜드(Portland)’ 컬렉션은 다양한 채도의 그린 컬러를 바탕으로 포틀랜드의 상징인 수사슴 사인과 다양한 식물들이 수놓아진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빌딩숲으로 가득한 도시의 느낌을 담은 ‘뉴욕(New York)’ 컬렉션은 세련되고 클래식한 뉴욕의 감성을 글렌체크 패턴에 담아냈으며, 블랙·브라운 컬러와 캘리그라피 디테일이 돋보이는 3종으로 구성됐다.
전체 제품의 가격은 모두 애플 아이폰XS 기준 3만2900원이다.
슈피겐은 씨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SNS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지에서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이와 잘 어울리는 씨릴 제품 이미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응모할 수 있다. 구매자를 위한 적립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슈피겐코리아 홈페이지나 소셜미디어(SNS)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사업본부장은 “그 동안 슈피겐의 우수한 기술력과 감성적인 디자인이 접목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 새로운 콘셉트의 디자인 케이스 브랜드 ‘씨릴’을 선보이게 됐다”며 “주요 타깃층이었던 30대 남성에서 20대 초반의 젊은층과 여성분들까지 소비자층이 넓어진 만큼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 슈피겐코리아 ‘씨릴’ 시리즈 중 뉴욕 컬렉션 제품. 슈피겐코리아 제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