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생활 잘풀리는집,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산업부장관상 수상

  • 등록 2020-12-11 오후 3:49:29

    수정 2020-12-11 오후 3:49:29

미래생활㈜(대표 변재락)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이 10일 핀란드타워 알바알토룸에서 진행된 산업정책연구원 주최의 제22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산업부장관상(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최근 3~4년 동안 브랜드 경영 현황을 정책, 활동, 성과 부문 17개 세부항목으로 나눠 1차 평가를 진행한 후 선정한 뒤 화상 보고회를 통한 2차 최종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방역 수칙에 따라 운영됐으며 최소 인원이 참석했다.

미래생활㈜은 잘풀리는집 브랜드 경영 비전과 전략을 바탕으로 해마다 화장지 구매 트렌드를 조사해 부드러움 이외 도톰함, 먼지 없는 화장지 등 수요를 반영해 화장지 생산 시 원단을 10% 이상 추가 투입해 제품을 생산하는 등의 노력으로 이번 상을 받게 됐다고 평가했다.

잘풀리는집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중점에 두고 브랜딩 활동을 한 것이 좋은 결과로 돌아온 것 같다.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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