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연금은 이번에 온라인 재해보상 신청 시스템을 도입해 서류를 간편하게 제출·신청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상시적인 신청과 청구방법의 다양성으로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시행은 물론 우편료 절감과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사학연금은 ICT 기반의 지속적인 디지털 혁신을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재해보상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온라인 신청 업무를 지속적으로 확대 개발하여 시행할 예정이다.
주명현 사학연금 이사장은 “이번 재해보상 온라인 신청 확대 시행으로 고객중심의 재해보상 서비스 실현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질병과 부상 및 장해를 입은 교직원의 시간적·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속적인 업무 혁신과 서류작성의 간소화 등으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