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는 지난 8월 배우 박보검을 모델로한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5차 캠페인 ‘춤’ 편을 공개했다. 공개 이후 한 달 반 만에 에이스침대 광고 캠페인 영상 중 역대 최단기간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좋은 잠 캠페인’으로 불리는 에이스침대의 광고는 지난 2018년부터 배우 박보검이 출연해 제작됐다. ‘좋은 잠’을 자고 일어난 후 변화한 ‘좋은 나’의 모습을 보여주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잠의 누적효과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5차 캠페인은 유튜브 1000만 뷰를 달성과 더불어 에이스침대 콘텐츠 사상 최초로 약 1000개의 유튜브 댓글 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며 “특히 1차부터 5차까지 캠페인 전 시리즈가 영상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에이스침대 광고 콘텐츠 역사상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고 말했다.
에이스침대의 광고 캠페인은 각종 시상식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2018 서울영상광고제 TV부문 파이널리스트’ 단품 부문에는 1차 ‘자전거’ 편이, ‘2019 서울영상광고제 TV부문 파이널리스트’ 캠페인 부문에는 2차 ‘토마토’ 편과 3차 ‘바다’ 편이 선정됐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수면 건강의 중요성을 소비자들이 크게 실감하는 요즘, 좋은 잠의 누적효과라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그 어느 때보다 유효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좋은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