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이트 후레쉬, 출시 10주 만에 3천만캔 판매 돌파

1초 5캔 꼴, 필라이트 판매 대비 2배 이상 빠른 속도
필라이트·필라이트 후레쉬 누적 판매 3억캔 돌파 눈앞
  • 등록 2018-07-10 오후 1:51:41

    수정 2018-07-10 오후 1:51:41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에 이어 필라이트 후레쉬도 히트 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출시한 필라이트 후레쉬가 출시 72일 만인 지난 6일 3000만캔(355㎖ 캔 환산 기준) 판매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1초에 5캔 판매된 꼴로, 지난해 출시 초기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대세로 떠오른 필라이트의 같은 기간 판매 속도보다도 2배 이상 빠른 속도라고 하이트진로 측은 전했다.

필라이트 후레쉬는 최적화 한 홉 배합으로 향과 잔미를 최소화 해 깔끔한 목넘김은 물론 100% 국산 보리를 사용한 하이트진로의 FRESH 저온숙성 공법으로 완성한 시원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라거맥주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트진로는 맥주 수요가 높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필라이트 후레쉬의 기존 생산계획 대비 4배 이상을 생산할 계획이다. 필라이트 역시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두 제품의 누적 판매량은 이달 중순쯤 3억캔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소비자와 시장의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며 과감하게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을 이끌어 나간 게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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