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뚜기’가 게임 속으로…브라운팜X오뚜기 컬래버 이벤트

  • 등록 2021-03-05 오후 2:42:16

    수정 2021-03-05 오후 2:42:16

라인플레이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라인플레이는 오뚜기와 ‘브라운팜’ 공동 마케팅 제휴를 맺고,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오뚜기 신제품 출시 및 게임 내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시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오뚜기에서 출시되는 신제품은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 출시된다. 브라운팜의 농부 브라운과 샐리가 제품 디자인으로 적용돼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이 특징이다.

두 신제품은 이날부터 브라운팜에서 이벤트가 펼쳐지는 1년간 오뚜기몰, 네이버 오뚜기몰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내 오뚜기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브라운팜 게임 내에서는 이벤트 기간 마을에 ‘오뚜기 요리 연구소’가 세워지는데 , 이용자들은 트럭·기차 배달 미션을 통해 각종 요리 재료들을 획득해 다양한 레시피에 따라 요리 완제품을 만들 수 있다. 완제품은 사다리 미니게임에 사용되고 사다리 결과에 따라 오뚜기 한정판 캐릭터와 데코를 받을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바이든, 아기를 '왕~'
  • 벤틀리의 귀환
  • 방부제 미모
  • '열애' 인정 후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