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푸드&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 GFFG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크림 앤 스트로베리’를 테마로 시즌 한정 메뉴 7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 노티드 ‘크램 앤 스트로베리’ 도넛 4종 및 음료 3종.(사진=GFF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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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티드는 매 시즌마다 다양한 제철 생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테마는 크림 앤 스트로베리가 콘셉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시그니처 크림에 당도 높은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해 달콤함과 상큼함이 조화를 이룬 도넛 4종과 음료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도넛 4종은 △바닐라 커스터드와 딸기우유 생크림과 딸기잼이 조화를 이룬 ‘딸기 우유 생크림’ △카스텔라 가루를 감싼 도넛에 딸기 가나슈 크림 필링을 채운 ‘딸기 카스테라’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딸기잼에 생딸기를 넣은 ‘생딸기 마스카포네’ △화이트 초콜릿과 딸기 요거트 크림이 어우러진 ‘딸기 요거트 크림’이 출시된다.
도넛과 함께 선보이는 음료 3종은 △딸기 라떼에 바닐라 슈크림을 얹은 ‘슈크림 딸기 라떼’ △딸기 요거트에 화이트 펄을 넣은 ‘딸기 요거트 펄’ △딸기와 레몬에 자스민티가 블렌딩된 ‘스트로베리 자스민티’가 준비된다.
오는 3월 12일까지 일부를 제외한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판매되며 도넛은 3900원부터 음료는 55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노티드 관계자는 “딸기 시즌 메뉴 출시를 위해 제품 개발 단계부터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시그니처 크림에 신선한 딸기를 더한 크림 앤 스트로베리 테마를 기획했다”며 “눈과 입 모두가 즐거운 신메뉴와 함께 달콤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