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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은 엘룬을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게임빌은 현지 이용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외국 게임으로는 최초로 담당 PD가 직접 소통 채널을 운영하고, 게릴라성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활용하는 등 감성적인 마케팅에 집중해왔다.
수집형 전략 RPG인 엘룬은 전략적 자유도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총 7차원의 모험을 통해서 만나게 되는 200여종의 개성있는 캐릭터들과 뛰어난 화면 연출로 몰입감을 높였다.
게임빌은 이번 중화권 공략을 필두로 글로벌 순차 출시를 전개할 계획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무엇보다 엘룬은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인 자체 개발작이자 글로벌 흥행 예감이 높은 기대작이라서 추후 게임빌의 성장에 도움이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