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인테리어 플랫폼 뚝딱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리모델링과 홈퍼니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동서가구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5월 가정의달 맞이 서재·거실·옷장·주방 등 홈퍼니싱 가구 특별할인 이벤트 (사진=뚝딱 스토어) |
|
이번 동서가구 특별 할인전은 가파르게 증가하는 인테리어/리모델링 수요와 함께 늘어나는 홈퍼니싱 고객의 수요를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고객들은 뚝딱 스토어를 통해 책장, 책상, 의자 등의 학생 가구와 소파, 거실장 등의 거실 가구를 비롯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뚝딱에서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동서가구의 대표 상품으로는 △학생가구로 주목받고 있는 ‘스토이 책장/책상’ △좁은 공간을 활용하기 용이한 ‘카마엘 틈새 입식화장대’ △색다른 거실을 만들어주는 ‘애니 다용도 1200수납장’ 등이 있다.
또한, 뚝딱은 100%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있는 인테리어 전문파트너와 고객을 연결하는 인테리어 중개플랫폼으로서, 인테리어/리모델링 공사 후 홈퍼니싱 제품을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뚝딱 스토어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뚝딱 관계자는 “현재 인테리어/리모델링 프로모션으로 뚝딱 안심상담을 통해 인테리어를 진행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원 상당의 마일리지 증정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며 “해당 마일리지로는 뚝딱 스토어에서 동서가구 특별할인 제품 등 홈퍼니싱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동서가구 특별 할인전 및 인테리어/리모델링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뚝딱 공식 앱 또는 홈페이지 내 스토어 기획전 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