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과 안양천 조망권을 확보한 오피스텔 선유도역 더블뷰 투웨니퍼스트가 분양을 진행한다.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일대에 건설된 선유도역 더블뷰 투웨니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14층 3개동, 전용면적 28.42㎡ 단일, 총 156실로 구성돼 있다.
한강과 안양천 조망권을 누릴 수 있고 양화한강시민공원과 선유도공원, 안양천변 체육공원 등이 가까워 주거 여건이 쾌적하다는 평가다.
도보 10분 내 거리에 9호선 선유도역이 있고, 오피스텔 바로 앞에 20개 노선이 경유하는 버스 정류장이 자리해 대중교통 이용 여건도 좋다.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안양천로, 공항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 진입이 편리하며 성산대교 등을 통해 여의도와 김포공항을 비롯해 상암, 마포, 마곡지구로 이동이 용이하다.
설계는 2룸 3Bay 가변형 특화설계를 적용해 1.5룸 혹은 투룸 선택이 가능하다. 수납 공간, 입주민 전용 창고가 제공되며, 관리비 절감을 위해 태양광 집광판 및 호실 내 LED 조명을 설치했다. 가전과 가구를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되며, 자주식 주차 공간을 마련해 법정 주차대수 대비 153%의 주차 공간을 확보했다.
선유도역 더블뷰 투웨니퍼스트 분양홍보관은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일대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 이용시 2·9호선 환승역인 당산역 12번 출구로 나오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