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양건설산업 관계자는 “마스터리스는 사업 주체가 임차인이 되기 때문에 공실이 없다는 장점이 있고, 직접 임차인 유치에도 나선다”며 “만약 투자자가 100% 자기자본을 투입할 경우 5년 동안 약 5.5%의 연간 수익률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주거·업무·쇼핑 복합단지인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별내지구 7-1∼7-4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1층 3개동 규모다. 지하 1층~지상 3층에는 약 5만 940㎡ 규모의 상업시설 ‘파라곤 스퀘어’와 강북 최대 규모의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 ‘파라곤 타워’가 들어선다. 지상 3층~21층까지는 오피스용 주거시설 304실(전용면적 16㎡·34㎡)이 조성된다.
분양관계자는 “이 단지는 별내신도시 용암천 수변공원과 바로 인접해 있는데다 불암산 등 풍부한 녹지 환경을 조망할 수 있어 쾌적한 친환경 입지를 자랑한다”며 “또한 별내역과는 도보로 10분거리로 가깝고 6차선 대로가 인접해 자가운전은 물론 대중교통이나 보행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지식산업센터 파라곤 타워는 소규모 모듈형으로 설계됐다. 섹션오피스형은 1개 층을 분할할 수 있는 모듈 구조로 설계해 중소형에서 중대형까지 원하는 크기를 분양받을 수 있다. 1인 창업자부터 기업까지 다양하게 입주할 수 있다. 휴게공간·회의룸·피트니스센터(샤워실)·보육시설 ·상정원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지어진다.
동양건설산업 관계자는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교통호재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안은 랜드마크 복합단지로 들어서게 된다”며 “특히 이번 단지 인근에 있는 경춘선 별내역은 앞으로 지하철 4·8호선 연장 개통 호재도 있어 향후 상권 형성과 배후수요 확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