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WON컨시어지 전담고객 400만명으로 확대

  • 등록 2022-05-06 오후 5:05:24

    수정 2022-05-06 오후 5:05:24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우리은행은 비대면 고객 전담 관리 서비스 ‘원(WON)컨시어지’ 전담 고객을 기존 180만명에서 400만명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대면채널과 동일한 수준의 종합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WON컨시어지’서비스는 비대면 거래에 대한 수요가 높은 고객을 선정해 1대 1 맞춤형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상담 가능 시간은 17시까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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