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대림산업은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마송택지개발사업지구 일대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조감도.(사진=대림산업) |
|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지하 1층~지상 18층 7개동 전용면적 53~59㎡, 총 544가구 규모다. 주택형별 가구수는 △53㎡A 202가구 △53㎡B 107가구 △59㎡A 183가구 △59㎡B 52가구로 전 가구 전용면적 59㎡이하의 소형 주택으로 구성된다.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e편한세상의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가 적용될 예정으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단지로 거듭나게 된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대림산업만의 특화설계인 ‘C2하우스’를 적용한다. C2하우스는 내력벽을 최소화해 가구 구성 및 취향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 주거평면이다.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세대 구조를 쉽게 변경할 수 있다.
전용 53㎡A·B 타입은 3베이 맞통풍 구조로 설계되며(일부 제외), 전용 59㎡A 타입은 4베이 맞통풍 구조와 대형 펜트리를 구성해 세대 내 통풍은 물론 수납공간을 넓혔다. 전용59㎡B 타입은 침실1에 드레스룸과 침실3에는 대형 붙박이장을 적용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전 세대 구성원들의 이동이 잦은 거실 및 주방에는 60㎜ 층간 차음재를 적용했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인근으로 진행 중인 도로교통망 확충은 이 단지의 미래가치를 더욱 밝게 한다. 총 길이 263.4㎞ 길이로 수도권 일대를 연결하며 주목받고 있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 구간이 2026년 개통될 예정으로 인천, 파주 등 수도권 외곽 이동성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학군도 좋다. 단지 앞으로 뻗어 있는 김포대로를 사이에 두고 마송초등학교, 통진중학교, 통진고등학교가 인근에 있는 학세권 단지다. 단지 앞으로 조성돼 있는 육교를 이용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의 모델하우스는 김포시 장기동 있으며 이달 중 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