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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포헤어는 두피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신규 기능성 라인을 이달 말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두피가 피부 시작점이 되는 만큼 ‘두피부터 시작하는 진짜 안티에이징’이라는 콘셉트로 10년 연구 개발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한 신규 라인이다. 이를 통해 두피와 모발 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다.
실제로 최근 빅데이터 분석 전문 업체 마켓링크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네이버의 ‘탈모’ 키워드 검색량을 연령대별로 분석했을 때 전체 비율 중 절반 이상이 2030대로 나타났다.
이에 업계는 제품과 서비스들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연령층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더욱 세분화되고 전문화된 두피케어 영역군을 선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탈모를 고민하는 연령대가 지속 낮아지는 추세에 따라, 탈모 케어의 개념이 단순하게 머리 빠짐을 최소화하기 위한 전통적 관리보다는 선제적인 관리를 위한 안티에이징에 대한 니즈로 변화하는 추세”라며 “탈모 케어 시장의 저변 확대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