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는 ‘코디 블라썸’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미용티슈와 키친타월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 (사진=쌍용C&B) |
|
코디 블라썸 시리즈는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 부드러움을 더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형광 제품 라인으로, 신세계쇼핑 온라인 플랫폼인 SSG닷컴 전용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쌍용C&B가 새롭게 선보인 ‘코디 블라썸 미용티슈’는 천연펄프로 제작되어 위생적이고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무형광·무향·무잉크의 3무(無) 제품으로 불필요한 화학 성분을 최대한 덜어냈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코디 블라썸 키친타월은 100% 천연펄프로 만든 무형광 제품으로 조리도구와 식기 등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데즐엠보싱 기법을 적용한 강력한 흡수력으로 기름기와 물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에 앞서 지난달 출시된 코디 블라썸 3겹 화장지는 우아한 부케향으로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화장지 제품이다. 천연펄프로 만들어 더욱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무형광·무잉크로 안심할 수 있고, 도톰한 3겹 화장지로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한다.
쌍용C&B 관계자는 “‘SSG닷컴과 업무제휴협약(JBP) 체결 이후 채널 전용 상품인 코디 블라썸 시리즈를 론칭하고 공식 브랜드관인 코디 블라썸관을 오픈하는 등 협업을 확대하며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제품 품질과 안전성을 중점에 두고 개발한 코디 블라썸 시리즈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